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행궁동 소품샵 포레스트스튜디오 솔직후기

by sodoo_ 2024. 4. 9.

행궁동에는 다양한 소품샵이 있지만 이번에는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는 포레스트스튜디오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포레스트 스튜디오는 작가님이 직접 찍으신 사진과 직접 작업한 예쁜 사진들이 많으며 더불어 사진을 이용해 만든 다양한 소품들이 있는 곳입니다. 구경을 하다 어느새 집 한 곳에 감성적인 사진으로 꾸며 보고 싶은 게 욕구도 자연스럽게 생기더라고요. 그럼 행궁동에서 가볍게 들려 놀기 좋았던 '포레스트스튜디오'에 대해 상세한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행궁동 소품샵 포레스트스튜디오

행궁동 포레스트스튜디오는 주로 사진, 액자, 사진을 프린팅 한 패브릭, 사진이 담겨있는 작은 소품들 등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행궁동에 위치해 데이트를 하거나 친구와 놀다가 잠깐 들러 구경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1. 포레스트스튜디오 기본정보

주차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콜마이키친 행궁동 맛집 추천 (주차, 가격, 메뉴, 분위기, 솔직 리뷰)

2. 포레스트스튜디오 솔직리뷰

감성적인 사진들이 있고 사진을 이용해 다양한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입구에서부터 편안한 감성이 절로 느껴지는 곳이에요. 이곳은 가게 앞에 주차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서 주차하고 오셔야 합니다. 

 

 

입구에서 보듯 포레스트스튜디오가 추가하는 분위기가 무엇인지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어요. 

가게 안을 들어가면 다양한 사진들이 있으며 각 사진마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A3, A2, A4등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며 추가로 이쁜 사진이 프린팅 된 엽서들도 많이 있었어요. 

 

포레스트스튜디오내부사진들
포레스트스튜디오소품
다양한 사이즈의 사진

 

사진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지만 구경하다보면 집안의 한편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간을 만들고 싶은 생각도 절로 들더라고요.

 

감성적인 사진만 있을 뿐 아니라 사진이 프린팅 된 다양한 소품들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사진이 프린팅된 책갈피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책 읽다가 중간에 꽂힌 책갈피 하나로 힐링되는 것 같아요. 

 

책갈피와 줄포스트잇

 

작은 소품들을 구매하고 사진은 집에가서 다시 골라보기로 했습니다. 

 

사진구매 정보

사진은 눈으로 구경하고 직접 집에서 공간을 마련하고 인터넷으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사진의 경우 현장에서 구매할 수도 있지만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해서 집에서 공간을 직접 마련한 후 구매해도 괜찮았어요. 단점으로는 오프라인매장이 사진종류가 더 많았고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사진은 한정적이었어요.

 

 

대부분 베스트 사진들은 인터넷에도 판매되고 있지만 더 많은 사진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구매하면 사진을 부착할 수 있는 실리콘 양면 테이프를 주더라고요. 실리콘 양면테이프는 붙였다 떼도 자국이 남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직접 공간을 마련해서 주문한 사진들을 붙여보았습니다. 사진하나로 기분도 좋고 집의 분위기가 편안해졌어요. 저의 가장 힐링 공간이 되었어요. ㅋㅋ. 다음에는 직접 가서 다른 사진을 골라오고 싶더라고요. 

 

데이트나 친구들과 놀다가 잠시 들려 사진구경하며 힐링해 보는 시간을 가지기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사진과 함께한 다양한 소품을 통해 기분 좋은 경험이 되길 바라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정지영커피로스터즈 수원 유명 커피 전문점 (가격, 주차, 메뉴, 맛, 솔직후기)

 

정지영커피로스터즈 수원 유명 커피 전문점 (가격, 주차, 메뉴, 맛, 솔직후기)

수원 여행을 한다면 '정지영커피로스터즈'를 꼭 들려봐야죠. 정지영커피로스터즈는 수원에만 4개의 지점이 있고 정지영로스터즈 원두를 다양한 지역 곳곳에서 사용하는 곳이 많이 있어요. 그만

ourhistory160109.tistory.com

 

콜마이키친 행궁동 맛집 추천 (주차, 가격, 메뉴, 분위기, 솔직 리뷰

행궁동 맛집 보리회관 불고기전골 솔직후기

 

행궁동 맛집 보리회관 불고기전골 솔직후기

수원화성 구경 후 행궁동 맛집을 찾던 중 가게 된 불고기전골집입니다. 보리회관은 TV에도 많이 나오고 생생정보통에서도 방영되었는데요. 보리회관은 특히나 불고기전골에 곤드레밥이 유명합

ourhistory16010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