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쉽고 빠른 여신금융협회에서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by sodoo_ 2023. 5. 17.

모르고 쌓아 두었던 카드 포인트! 일괄로 모아서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신금융협회에서 통합 조회 후 하면 1분 만에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자주 쓰는 카드는 포인트를 현금처럼 찾아 쓰기 쉽지만 나도 잊고 있던 카드는 포인트가 쌓여도 잘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하지만 1년에 1번 정도 잊을 때쯤 꼭 한번은 하셔서 숨어있는 포인트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1. 여신금융협회에서 카드포인트 조회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 들어가면 내 이름으로 된 카드에 쌓인 포인트들이 한 번에 조회됩니다.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접속▶︎카드포인트 조회▶︎비회원조회▶︎휴대폰 본인인증▶︎조회 후▶︎본인 계좌에 입금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주소:https://www.crefia.or.kr

 

여신금융협회

 

www.crefia.or.kr

데스크탑화면
데스트탑화면

 

휴대폰으로 하는 화면
휴대폰화면

 

2. 본인 계좌로 현금으로 입금

본인 계좌로 현금으로 입금하는 방법도 있지만 기부도 가능하네요.

저는 작은 돈 이지만 직접 수령 하였습니다.!

 

입금화면
포인트합계금액

위 방법으로 하니 저도 숨어있던 2360포인트가 현금으로 2,360원 입금되었네요. ㅎㅎ

비록 적은 돈이지만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챔프 회수와 환불 접수 방법(쉽고 빠른 정리)

 

챔프 회수와 환불 접수 방법(쉽고 빠른 정리)

이번 동아제약에서 만든 챔프 시럽이 갈변 현상이 확인되면서 식품의약안전처에서는 품질 적정성 검사에서 2개 제품이 부적합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4월 5일에는 해당 2개 제품에만 회수

ourhistory16010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