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마리조트는 수영장이 12개가 있을 만큼 아이들 또는 가족 여행하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이곳 알마리조트에 머무르면 10% 할인이 되는 만큼 리조트 내부 식당을 이용하면 혜택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알마리조트 내에 가장 메인 레스토랑인 아틀란티스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이용하시기 전 꼭! 알아야 하는 정보(예약, 메뉴, 키즈메뉴, 이동, 가격)들과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알마리조트 아틀란티스
1. 아틀란티스 기본정보
나트랑 알마리조트 내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해변에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비가 오지 않는 날은 데크에서 야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라면 식당 내부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알마리조트 투숙객은 투숙기간내 사용하는 내부에 있는 모든 식당 및 음료는 10% 할인 적용 됩니다. 가격 할인은 체크아웃할 때 적용됩니다.
2. 알마리조트 아틀란티스 예약 방법
1)체크인 후 호텔내 직접 전화예약
체크인 후에는 체크인과 동시에 예약이 가능하며 만약 투숙 중간에 예약을 한다면 호텔 룸 내부에 있는 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방법은 회선으로 0번을 누르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예약할 때는 시간, 식당 야외테라스 사용여부, 인원등 간단한 정보를 전달하면 됩니다.
2)체크인 전 예약 방법
비수기때에는 언제든 야외 테라스에 예약이 가능하지만 성수기에는 야외 테라스 예약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체크인 전에 미리 예약할 수 있으니 야외 테크에서 식사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방법은 동일하게 인원, 시간, 테라스 사용 여부등을 함께 전달 하여 예약합니다.
- 온라인 아틀란티스 예약하기 사이트 방문 ▶︎https://www.alma-resort.com/restaurants/atlantis
- 이메일 문의 예약▶︎info@alma-resort.com 로 메일 전송.
- 전화로 문의 예약▶︎▶︎(+84) 0258 399.1666 으로 전화.
3. 아틀란티스 방문 솔직 후기
1) 이동
알마 리조트 내부는 넓어서 아틀란티스까지 걸어가기엔 거리가 멀어서 내부 이동수단인 '버기'를 타고 갔습니다. 버기는 예약도 가능하고 버기정류장에서 기다렸다가 타도됩니다.
2) 장점
바다 앞에서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큽니다. 다른 레스토랑 및 식음 식당들은 본관에 위치해 있지만 아틀란티스 레스토랑은 바다 해변에 인접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3) 아틀란티스 내부
아틀란 티스 내부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현지 느낌이 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저도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한번 정도는 가보는 게 좋지 않을까? 해서 가보았습니다.
4) 아틀란티스 메뉴 및 솔직 후기
도착하니 어린아이가 있는 경우 아이 의자를 따로 준비해 주셨습니다.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였습니다. 메뉴는 한국어로 표기된 메뉴판을 주셔서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이가 있어서 키즈 햄버거 요리와 키즈 스파게티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키즈 요리였기에 양은 모두 성인 양의 1/3 정도로 아주 작았습니다. 초등 8살 아이가 햄버거 먹기엔 양이 좀 부족해서 추가로 감자튀김을 더 시켜서 먹었습니다.
아틀란티스 후기에 바닷가재 요리등 해산물 요리 후기가 좋지 않은 걸 봐서 해산물 요리를 빼고 시켜보았습니다. (가격대비 맛이 별로다는 평이 많음, 그나마 좋은 후기는 갈릭 바닷가재요리).
짜조는 맛있었으나 함께 나오는 소스는 맛이 없었습니다. 만약 짜조를 시키신다면 소스는 뿌리지 않고 필요에 의해 찍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소스 안에 베트남 특유 향신료 맛이 생각보다 강하게 있었습니다. 현지음식이 맞지 않으시다면 소스 때문이라도 드시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단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시킨 세트 메뉴입니다. 스테이크와 치킨이 함께 있는 메뉴를 메인으로 시켰습니다. 함께 나온 양념된 갈비는 우리나라 양념치킨 소스맛이여서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추가로 모닝글로리를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시켰어요.
확실히 모닝글로리랑 함께 곁들여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현지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을까 걱정되어서 스파게티도 주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지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는 분들은 아틀란티스는 양식류만 시키길 권합니다. 함께 간 일행 중에서 현지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은 분이 있었는데 스테이크조차도 잘 못 먹더라고요.ㅠ.ㅠ 모닝글로리랑 스파게티만 잘 드셨어요.
저는 전체적으로 다 골고루 먹었습니다. 정리하면 양식메뉴는 보통, 짜조는 튀김은 맛있으나 소스는 조심하기, 모닝글로리는 맛있음, 스테이크 및 치킨은 한국보다 맛없음, 키즈메뉴는 양이 작음 유치원생이 적합한 양.
총금액은 2,000,000동이 나와서 우리나라돈으로 약 10만 원 정도 나왔습니다. 베트남 물가를 생각하면 생각보다 비싼 금액이긴 합니다. 쌀국수 하나에 5,000원 정도 하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냐짱(나트랑)의 깜란 지역의 BBQ 식당 후기입니다. 한국돈으로 5만 원가량 지불하고 배부르게 먹었고 한국인 입맛과 비슷한 입맛이었으며 분위기는 베트남 분위기에 좋았던 곳입니다. 알마리조트 인근 맛집을 찾으신다면 아래 포스팅 후기를 참고해 주세요.
베트남 나짱 깜란 지역 맛집 BBQ
깜란 현지 맛집 Xoài BBQ 해산물 고기 식당 (가격, 메뉴, 솔직후기)
나트랑 맛집 씀모이가든 (가격, 메뉴, 예약, 주차, 솔직리뷰)
나트랑 반미 맛집 Banh mi Phan 솔직 리뷰 (가격, 메뉴, 주차, 실내)
알마리조트 솔직 후기 가성비리조트 (객실, 조식, 버기, 키즈클럽, 워터파크)
함께보면 좋은 글
베트남 여행 가기전 이정도는 꼭 알고 가자 (긴급여권, 영문가족관계증명서)
베트남 여행 간다면 유용한 어플 Top 4 (그랩 grab, 배달 K, Goolge map, 파파고 )
'일상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트랑 맛집 씀모이가든 (가격, 메뉴, 예약, 주차, 솔직리뷰) (3) | 2024.01.16 |
---|---|
깜란 현지 맛집 Xoài BBQ 해산물 고기 식당 (가격, 메뉴, 솔직후기) (3) | 2024.01.12 |
베트남 여행 간다면 유용한 어플 Top 4 (그랩 grab, 배달 K, Goolge map, 파파고 ) (5) | 2024.01.10 |
베트남 여행 가기전 이정도는 꼭 알고 가자 (긴급여권, 영문가족관계증명서) (2) | 2024.01.05 |
아웃백 모르면 손해보는 정보- 런치메뉴, 할인정보, 가격, 솔직후기 (2) | 2024.01.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