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미술관]앤서니 브라운전. 어떤표를 구매 해야하나?

by sodoo_ 2022. 8. 8.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저희 민트와 함께 앤서니 브라운전에 관람하고 오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생생한 후기를 지금부터 작성하겠습니다.

 

1. 앤서니브라운전 표예매

표예몌시 상품이 너무 많아 무엇을 선택해야될지 고민이신분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저또한 어떤 상품으로 관람을 할까? 했으나 가장 기본 관람권으로 구매하여 보았습니다.
앤서니브라운전 1101 패기지의 경우 비교적 어린 친구들이(4세~6세) 들어가서 즐기기에 좋은것 같아 저희는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이외에 세이프게임을 직접 체험하는 부분도 있으나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가서보니 상상그림그리기에 흥미 있는 아이들의 경우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며 참여수업을 할듯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희 아이의 경우에는 그리 관심을 가져하지 않았습니다. 새이프게임참여 하는것을 보고 “하고싶어?”하고 물으니 싫다고 말하더라구요. 아이의 성향에 맞게 선택하시는것이 좋을것같아요.
*개인적 의견이니 양해 바랍니다.

 

2. 관람 및 팁

평소에 앤서니 브라운의 책을 즐겨 읽는 친구들이라면 들어가서 봤던 그림들을 찾아가며 보기 좋았을법한 전시였습니다.
저희 민트는 제일 유명한 '돼지책'을 읽은후 관람을 하였고 역시나 '돼지책' 그림이 전시되는곳에서 집에서 발견했던 숨은 그림들을 찾아가며 볼수있었습니다.


엔서니 브라운의 전체적인 작품과 리틀칼 작품까지 함께 전시되어 있어 같이 즐길수 있습니다.
전시장 막바지에는 시간타임에 맞춰 '마술 연필' 동화를 영어로 읽어주며 아이들과 영어로 대화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동화읽어주시는 선생님께서 영어로 질문도 하시고 짧은 타임이었지만 좋았던것 같아요.

-앤서니 브라운그림 200여작의 그림 전시 (약 1시간 30분가량 관람)
-리틀칼 그림까지 함께 감상
-세이프수업 체험 패키지, 1101 라운지 패키지 함께 있음
-이어폰함께 지참시 더 상세히 즐길수 있음
-영어동화 함께 읽는 시간 있음

3. 총평

추상화의 그림같은경우 7살아이와 함께 대화하며 관람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그에 반해7살 아이와 그림을 찾아가며 그림속의 숨을 뜻을 이야기 할수 있어 좋은 전시였던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