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민트의 경우 에버랜드 연간 회원권을 2년째 이용 중 입니다.
에버랜드 연간 회원권을 끊게 되면서 항상 우선시 하고 타는 코스가 있습니다.
에버랜드를 가게 되면 꼭 해야되거나 꼭 봐야할것은 다음 세가지 정도로 뽑을수있습니다-!
1. 사파리월드 or 로스트벨리
2. 놀이기구
3. 퍼레이드
에버랜드에 가면 이 세가지는 꼭 하고 돌아오는데
매번갈때마다 이코스로 움직이면서 항상 코스가 비슷하게 놀았었습니다.
이세가지를 하고 나서는 무턱대고 놀이기구만 기다렸다 탔던것 같습니다.
[에버랜드 10시입장-> 스마트줄서기로 사파리나 로스트벨리예약->놀이기구즐기기->점심먹기->사파리나 로스트벨리 즐기기->퍼레이드즐기기 ]
이정도 이용하면 4시쯤 되어있습니다^^;;
비슷한 코스로 즐기다보니 숨은 코스는 없을까 하던 찰라에 이번에 새롭게 즐기게 된 에버랜드 다른 프로그램 들을 200% 즐길수 있도록 다른 코스를 소개 하고자 합니다. 흔하지 않지만 숨어있는 코스입니다~! 즉, 처음 가시는분들은 눈에 띄지 않아 지나치기 쉬운것 같아요.
1. 레니의모험 [뮤지컬도 그때그때 다양하게 진행됨]
20분가량의 모험 뮤지컬. 보통 뮤지컬을 이용할경우 적게는 5,000원 많게는 10,000원이 넘는 표값을 주고 관람할수 있으나 자유이용권이있는 에버래드에서는 누구나 관람할수있습니다. 예전에는 켓츠 뮤지컬을 하였는데 요즘은 레니의 모험내용으로 하고있더라구요.
-팁: 스마트 줄서기 사용완료후 스마트줄서기 바로 예약후 해당시간에 입장시 기다리지 않고 이용할수있어요.
2.분기별 프로그램[여름.에버랜드 워터밤]
여름의 경우 퍼래이드와함께 워더밤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연극과 동시에 워더밤 물총놀이 물폭탄이 쏟아지며 시원한 여름을 보낼수있어요.
팁: 비옷필수-!! 물총준비. 물총물은 메인 계단쪽 뒷쪽에서 물을 받을수있음. 메인계단에 앉으면 100% 감상 즐길수 있음.
3. 야간퍼레이드
대낮은 퍼레이드 보다 야간 퍼레이드는 빛으로 둘어쌓여 더 아름답고 즐겁게 즐길수 있습니다.
4. 불꽃축제
저녁 9시에는 야외 불꽃축제도 함께 볼수 있습니다. 5. 리뉴얼된 사파리월드
요즘은 에버랜드의 사파리월드가 리뉴얼되어 스마트 줄서기에서도 완전-!!!!! 인기가 많습니다. 리뉴얼된 사파리 월드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시원시원하게 동물들을 실감적으로 볼수있어요.
마지막으로 에버랜드 이용시 저희집의 경우 발렛파킹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에버랜드 도착시 맘껏즐기고픈 마음에 빨리 가고싶은데 주차하랴 차타고 이동하랴 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해줍니다-!
요금은 하루 주차 20,000원
카카오 에버랜드 주차장이용시 9시 30분 전에 도착해야 주차 가능성이 조금이라도있습니다.
9시 30분이 넘었다면-! 바로 밑에 있는 1주차장 이용하고 에버랜드 정문으로 도착해도 10시에 도착하기때문에 충분히 즐기실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숨은 프로그램으로 동물보기 이외에도 많이 있으니 200% 즐길수 있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