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확약권 정리권 받는 방법 4가지

by sodoo_ 2023. 5. 31.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을 구매 후 마리오 월드 확약권이 없다면 마리오 월드에 입장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입장 후 정리권을 발급받아야 하는데요. 이번에 확약권 없이 마리오 월드 입장에 성공해서 성공할 수 있었던 방법과 경험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리권 발급받는 방법

정리권이란? 유니버셜 스튜디오 파크 입장 후 발급 받아 일부 제한된 에어리어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

 

유니버셜 스튜디오에는 입장권이 있어도 들어갈 수 없는 곳이 있습니다. 파크 상황에 따라 달라지긴 하지만 현재 마리오 월드 테마파크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유니버설 측에서도 통제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마리오 월드를 보러 갔다가 입장도 못 해보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런 불상사는 없어야 하기에 마리오 월드 확약권을 구입하지 못하면 정리권을 꼭 발급받아야 합니다. 

 

정리권을 발급받는 방법은 크게 오픈런(유니버셜 오픈시간 확인 바로가기), 앱으로 입장 후 받는 정리권, 유니버설 파크 내 기계에서 발급받는 정리권 등으로 세 가지가 있습니다. 잘은 안되지만 혼잡도에 따라 정리권 발급 후 추가로 발급되는 추첨권도 있습니다. 추첨권의 경우 발급을 못 받을 수 있는 위험부담이 있기에 되도록 정리권까지는 받아야 확실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닌텐도 마리오 월드 테마파크가 생긴 이후로는 해리 포터 에어리어는 정리권, 확약권 없이도 입장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마리오 월드만 꼭! 필요한 상황입니다. 실제로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확약권은 마리오 월드가 대부분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1. 오픈런

저는 이번에 확약권이 없었기 때문에 오픈런을 하여 정리권을 발급 받았습니다.

 

1)오픈런시 주의사항

무조건 공식 오픈시간 1시간전에 간다.

오픈런을 할경우 공식 오픈 1시간 전에는 도착해야 오픈런에 성공을 할 수 있습니다.

공식오픈 시간 확인방법: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공식 오픈시간 확인

오픈시간 확인 바로가기 링크: https://www.usj.co.jp/web/ko/kr/park-guide/schedule/park-hour

 

ユニバーサル・スタジオ・ジャパン|USJ

異なる表情を持つさまざまなエリアは、感動がいっぱいの別世界。ハリウッドの超大作映画をテーマにした興奮のライドや人気キャラクターたちのショーなど、子どもから大人まで楽しめる

www.usj.co.jp

 

평일은 오픈 시간이 9시인데 8시에는 못해도 도착해야 하죠. 저의 경우 7시 30분에 도착했고 비교적 줄은 많이 길지 않았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7시 30분 줄의 모습입니다. 

 

오전 줄 선 모습

 

저는 8시 14분쯤 파크로 입장하였습니다. 사전입장 티켓을 소지한 사람들은 8시부터 입장하더라고요. 공식 오픈 시간이 9시이면 8시에는 사진 입장 티켓 소지자 이용객이 먼저 입장하고 이후 일반티켓을 가진 사람들이 줄을 선 순서대로 들어가더라고요. 

 

들어가면 사람들이 냅다 뛰기 시작합니다. 이유는 정리권 없이 마리오 월드를 입장할 수 있기 때문이죠. 

 

2) 오픈런 후 바로 마리오 테마파크로 가면 좋은 점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바로 마리오 월드 테마파크로 가서 좋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리오 카트는 분비는 시간대에 기본이 180분 대기 시간인데 오픈 시간대에 가면 50분 내로 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교적 적은 사람들이 있어서 붐비는 시간 대비 덜 복잡하여 좋습니다. 

정리권을 굳이 받지 않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3) 실제 마리오 월드 오픈런 후기

8시 14분에 입장 후 마리오 월드는 8시 24분에 입장하였습니다.

마리오 월드 어트랙션인 마리오 카트는 50분 만에 탔고요.!

요시도 50분 만에 탔습니다. 요시는 중간에 사진 찍느라 사람이 많아지고 난후에 가서 더 기다린 듯하지만 어트랙션을 바로 공략하고 테마파크 내를 구경하시면 덜 기다리고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확약권, 정리권 없이도 마리오 월드 오픈런 시 충분히 이용할 수 있어서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이유는 오픈런 시 붐비는 시간 대비 10분~30분은 덜 기다리고 탈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체력이 된다면! 오픈런 추천! 합니다.

 

8살 아이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후기는 다음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초등학생아이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방문 솔직 후기

 

초등학생아이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방문 솔직 후기

이번에 아이 생일 선물 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방문하였습니다. 8살 아이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면 힘들진 않을지!? 궁금하실 텐데요. 솔직 후기와 티켓은 무엇이 좋은지, 후회했던점, 알

ourhistory160109.tistory.com

아이와 있기 좋은 오사카 호텔 온천 있는 온야도 노노 난바 호텔 솔직후기.

 

오사카 호텔 온천 있는 온야도 노노 난바 호텔 솔직후기

아이와 오사카 뚜벅이 여행을 계획하고 가족이 이용하기 좋으며, 이왕이면 온천이 있는 일본 같은 호텔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 모든 것을 부합하는 오사카 온천이 있는 가성비! 호텔

ourhistory160109.tistory.com

 

2. 앱으로 정리권 발급

마리오 월드 정리권은 오후 시간대가 되면 마감되는 게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정리권을 발급받고자 하는 사람은 꼭! 오전에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입장하셔야 성공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정리권 발급 방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앱을 다운받는다▶︎ 한국어 버전으로 설정한다 ▶︎ 입장전 티켓을 미리 등록한다▶︎ 입장후 E 정리권 발급하기를 누른다.

발급방법1
발급방법2

 

2) 정리권 발급 시 주의사항

함께 온 사람과 동일한 시간대에 정리권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한 사람의 휴대폰에 일행 티켓을 모두 등록한다. 그리고 한 사람이 한 번에 E 정리권 신청한다. 

그래야지 동일한 시간대에 E 정리권을 발급받아 함께 들어갈 수 있습니다.

 

 

 

3. 파크 내 정리권 발급기에서 발급

닌텐도 마리오 월드 정리권은 마리오 월드 에어리어가 아닌 조스 에어리어 근처에 있습니다. 상세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발권기위치

 

4. 당일 정리권 발급 후 혼잡도에 따라 수시로 발급되는 추첨권 발급

정리권 발급이 완료되면 앱에 수시로 들어가면 추천권 발급이 뜹니다. 뜨면 신청!!

앱 실행▶︎ 추첨권 실행 ▶︎ 닌텐도 마리오 월드 정리권 발권하기 누르기

 

함께보면 좋은 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익스프레스 쉽고 빠른 정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익스프레스 쉽고 빠른 정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을 구매하다 보면 모르는 용어들로 헷갈리기 까지합니다. '입장권, 사전입장권, 확약권, 정리권, 익스프레스'등 종류가 너무 많죠. 이번에 직접 가면서 알게 된 정

ourhistory160109.tistory.com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 알고 구매하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 알고 구매하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가려고 하면 많은 인파로 인해 모든 놀이기구를 타지 못합니다. 그래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합니다. 익스프레스 티켓 정보를 쉽고 간단히

ourhistory16010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