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 알고 구매하자!

by sodoo_ 2023. 6. 7.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가려고 하면 많은 인파로 인해 모든 놀이기구를 타지 못합니다. 그래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합니다. 익스프레스 티켓 정보를 쉽고 간단히 그리고 무조건! 구매하면 안 된다는 사실! 모르면 안 되는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 패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는 놀이기구를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탑승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입장료 이외에 익스프레스 티켓이 있어야만 빠르게 타는 게 가능한데요. 그중에서도 4종류이냐 7종류이냐에 따라 익스프레스 4와 익스프레스 7로 두종류로 나누어 집니다.

 

초등학생 아이와 가게 되면 자칫 모르고 구매 시 타지 못하는 익스프레스 티켓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빠르게 탈 수 있단 장점에 가려진 모르면 안 되는 정보까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놀이기구 탑승 대기 시간은 어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니버셜 재팬 어플)

 

1. 익스프레스 4

익스프레스 4 티켓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더 플라잉 다이너소어, 미디언 메이헴, 펀 라이드, 버라이어티 초이스, 리미티드, 리미티드&버라이어티, 도라에몽 라이드, 백드롭&도라에몽 라이드로 총 8가지가 있습니다. 

 

8종류의 포함 놀이기구와 택1 놀이기구 그리고 포함된 에어리어(확약권)까지 한눈에 볼 수 있게 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 초록색: 혼자 이용 시 122 cm 이상 / 보호자 동승 시 혼자 앉을 수 있을 수 있는 키
  • 파란색: 혼자 이용 시 122 cm 이상/ 보호자 동승 시 92~107cm
  • 빨간색: 무조건 122 cm 이상
  • 보라색: 132cm 이상

 

익스프레스 티켓 4 정리표

 

사진에 보시는 것과 같이 아이 키가 122cm가 되지 않으면 탈 수 있는 놀이기구는 한정적입니다. 

저는 이번에 초등학생 아이와 가게 되었고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하려고 보니 아이가 못 타는 놀이기구가 포함되어있어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표에 보시는 바와 같이 파란색으로만 된 티켓은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티켓을 구매해도 한두 개는 못 탄다는 것이죠.

이와 함께 익스프레스 티켓 구매 시 주의할 사항도 정리해 보았습니다. 구매전에 꼭! 알아야 하는 정보! 이니 꼭~! 읽어보세요

 

2. 익스프레스 티켓 구매 시 주의사항

 

 

1) 확정 예약표는 변경 불가능

2) 환불도 불가능->그래서 중고 거래나 당근마켓에서 거래가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3) 유니버셜 입장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음. 익스프레스 이용 시 입장권과 함께 구매해야 함.

4) 가족, 친구와 동일한 시간대 이용하고 싶으면 함께 구매해야 동일 시간에 배정됨.

5) 예약은 무조건 2개월 전만 가능함. 오늘이 5월 1일이면 7월 1일까지 구매할 수 있음.

6)만 4세 이상 아동은 익스프레스 티켓 필요함. 구입시 성인 가격으로 동일한 요금이 적용됨.

 

아이와 지내기 좋은 온천있는 오사카 호텔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오사카 호텔 온천 있는 온야도 노노 난바 호텔 솔직후기

 

오사카 호텔 온천 있는 온야도 노노 난바 호텔 솔직후기

아이와 오사카 뚜벅이 여행을 계획하고 가족이 이용하기 좋으며, 이왕이면 온천이 있는 일본 같은 호텔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 모든 것을 부합하는 오사카 온천이 있는 가성비! 호텔

ourhistory160109.tistory.com

 

 

3. 초등학생 이하 아이에게는 익스프레스 티켓의 좋지 않은 이유

이처럼 익스프레스 티켓에 숨겨진 모르면 안 되는 정보도 함께 정리해보았습니다. 

위에서 이야기 된 것과 같이 초등학생 아이의 경우 탈 수 있는 놀이기구가 한정적인 점, 만 4세 이상인 경우 성인과 동일한 요금으로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익스프레스 티켓 구매가 손해인 경우가 발생하죠. 

 

그래서 제가 선택했던 방법은 오픈런(유니버셜 오픈시간 확인하기)이었는데요.! 오픈런 후기! 솔직히 어떤지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오픈런 해볼 만하고, 오히려 저렴한 가격으로 유니버설을 이용해서 좋았답니다.

 

초등학생아이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방문 솔직 후기(확약권 정리권 없이 오픈런 성공기!)

 

초등학생아이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방문 솔직 후기

이번에 아이 생일 선물 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방문하였습니다. 8살 아이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면 힘들진 않을지!? 궁금하실 텐데요. 솔직 후기와 티켓은 무엇이 좋은지, 후회했던점, 알

ourhistory160109.tistory.com

유니버셜 스튜디오 확약권 정리권 받는 방법 4가지

 

유니버셜 스튜디오 확약권 정리권 받는 방법 4가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을 구매 후 마리오 월드 확약권이 없다면 마리오 월드에 입장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입장 후 정리권을 발급받아야 하는데요. 이번에 확약권 없이 마

ourhistory160109.tistory.com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익스프레스 쉽고 빠른 정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익스프레스 쉽고 빠른 정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을 구매하다 보면 모르는 용어들로 헷갈리기 까지합니다. '입장권, 사전입장권, 확약권, 정리권, 익스프레스'등 종류가 너무 많죠. 이번에 직접 가면서 알게 된 정

ourhistory160109.tistory.com

 

 

댓글